Marketing Consulting
목적
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성과 개선 및 차별화된 시장경쟁력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공
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의 인지도 확산과 판로개척으로 성공적인 판매 전략 수립
범위
제품, 서비스 아이템 개발 – 제조시스템(구매, 품질 포함) – 판매시스템 – 고객관리의 전사적 관리 시스템 지원
기업의 정체성 및 제품 또는 서비스에 적합한 CI, BI, 포장 패키지, 제품 디자인 개발 및 다양한 온라인 홍보지원
01
고객 요구사항 접수
02
고객 마케팅 기반 및 활동 분석
03
고객 마케팅 진단
04
목표시장 분석
05
마케팅 목표 설정
06
마케팅 계획 및 전략 수립
07
중장기 마케팅믹스 수립
08
보고서 작성
09
고객 사후관리
01
고객
농업회사법인 P사
의뢰내용
온라인 홍보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판매 활성화 목표
진행내용
현재 브랜드 포지셔닝, 온라인 마케팅, 판매현황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
진행결과
브랜드 및 포장패키지, 온라인 쇼핑몰 재디자인
오픈마켓 입점 재조정 및 마켓 내 홍보전략 추진
언론기사 및 SNS 홍보 등 온라인 마케팅 추진
쇼핑몰 매출 50% 향상 / 회원가입 30% 증가 / 브랜드 노출율 30% 증가
02
고객
소형가전 전문기업 A사
의뢰내용
신제품 개발 및 판매까지의 전반적인 전략 수립 및 지원
진행내용
판매시장 분석을 통한 아이템 선정지원 및 개발, 생산, 판매 시스템 구축
진행결과
고객사의 협의를 통하여 개발예산에 부합한 아이템 선정(정부 개발보조금 추진)
제품디자인 및 개발 컨소시엄 구성 지원을 통한 개발 진행
포장 패키지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
대기업 판매 연계 및 해외수출 추진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