×

마케팅 컨설팅

Marketing Consulting

  • 목적

   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성과 개선 및 차별화된 시장경쟁력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공

   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의 인지도 확산과 판로개척으로 성공적인 판매 전략 수립

  • 범위

    제품, 서비스 아이템 개발 – 제조시스템(구매, 품질 포함) – 판매시스템 – 고객관리의 전사적 관리 시스템 지원

    기업의 정체성 및 제품 또는 서비스에 적합한 CI, BI, 포장 패키지, 제품 디자인 개발 및 다양한 온라인 홍보지원

마케팅 컨설팅 프로세스

  • 01

    고객 요구사항 접수

  • 02

    고객 마케팅 기반 및 활동 분석

  • 03

    고객 마케팅 진단

  • 04

    목표시장 분석

  • 05

    마케팅 목표 설정

  • 06

    마케팅 계획 및 전략 수립

  • 07

    중장기 마케팅믹스 수립

  • 08

    보고서 작성

  • 09

    고객 사후관리

마케팅 컨설팅 사례

01

고객

농업회사법인 P사

의뢰내용

온라인 홍보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판매 활성화 목표

진행내용

현재 브랜드 포지셔닝, 온라인 마케팅, 판매현황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

진행결과

브랜드 및 포장패키지, 온라인 쇼핑몰 재디자인

오픈마켓 입점 재조정 및 마켓 내 홍보전략 추진

언론기사 및 SNS 홍보 등 온라인 마케팅 추진

쇼핑몰 매출 50% 향상 / 회원가입 30% 증가 / 브랜드 노출율 30% 증가

02

고객

소형가전 전문기업 A사

의뢰내용

신제품 개발 및 판매까지의 전반적인 전략 수립 및 지원

진행내용

판매시장 분석을 통한 아이템 선정지원 및 개발, 생산, 판매 시스템 구축

진행결과

고객사의 협의를 통하여 개발예산에 부합한 아이템 선정(정부 개발보조금 추진)

제품디자인 및 개발 컨소시엄 구성 지원을 통한 개발 진행

포장 패키지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

대기업 판매 연계 및 해외수출 추진 중